2023년 2월 3일 금요일

진상월드 김미소 김미숙 굴리 편의점 아르바이트 성희롱 일화 진상월드 이곤 한승원 봉달호 점장 편의점 진상 월드 2회 2월 3일


진상월드 김미소 김미숙 굴리 편의점 아르바이트 성희롱 일화 진상월드 이곤 한승원 봉달호 점장 편의점 진상 월드 2회 2월 3일


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 진상월드 2회 2023년 2월 3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김구라 조충현

출연 손수호 변호사, 박종석 정신과 전문의, 김수환 강력계 형사 출신 탐정

편의점 점장 3명 이곤 한승원 봉달호

아르바이트 3명 김미소 김미숙 굴리

방송에서는 편의점의 생생한 진상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해당 업계 종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도합 32년 경력의 편의점 점주 점장 3명과 아르바이트생 3명은 직접 겪은 충격적인 성희롱 일화들을 공개합니다.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외국인 아르바이트생은 ”자주 오던 동네 단골손님이 있었다. 평소에도 말을 걸고 그랬는데, 그래도 손님이니까 어느 정도 받아주고 친절하게 응대하며 돌려보냈다“고 말문을 엽니다.

이어 ”그런데 어느 날은 매장에 들어오더니 ‘내 아들을 낳아주면 모든 걸 해주겠다’고 하더라. 농담이 아니라 진지하게 말했다“고 전해 출연진들의 분노를 유발합니다.

이외에도 여성 아르바이트생들은 입을 모아 ”돈을 건네받을 때 손을 더듬는 건 흔한 스킬“이라고 말하는 등 다양한 진상 사연을 풀어냅니다.

또한 집적거리는 손님에 대처하는 센스만점 퇴치 스킬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남성 점장이 자신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합니다.

그는 ”손님이 들어왔을 때부터 (상태가) 좀 이상하긴 했었다. 그런데 앉아서 팬티를 보여주더라“라며 충격적인 일화를 전합니다.

이에 말문이 막힌 김구라는 ”도대체 팬티를 왜 보여준 거냐“며 당최 이해할 수 없다는 듯 의아해합니다.

알고 보니 술에 취한 여성이 점장이 마음에 든다며 치근덕댄 것인데요.

점장이 공개한 CCTV 영상에서는 계속 말을 걸며 과한 장난을 치는 여성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점장은 ”손님이 ‘(잘 생겼는데) 왜 편의점에서 일하냐’고 하더라. 여자친구 있냐고 해서 (거짓말로) 결혼도 했다고 했다“면서 ”그랬더니 치마를 입고 계셨는데, 바닥에 앉아서 팬티를 막 보여주더라. 다른 손님들이 왔다 갔다 하는데도 아랑곳하지 않았다“고 사건의 내막을 전합니다.

점장의 신고에 출동한 경찰이 여성을 제지하자, 그는 ”마음에 든다고도 못하냐“며 되려 항의해 경악을 자아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