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안젤리카 빈센트 미국 약혼남 실종사건 허드슨강 카약 약혼자 살해 약혼녀 안젤리카 그라스왈드 장미의전쟁 23회 출연진 마리엘 나이 국적 2월 20일


장미의전쟁 안젤리카 빈센트 미국 약혼남 실종사건 허드슨강 카약 약혼자 살해 약혼녀 안젤리카 그라스왈드 장미의전쟁 23회 출연진 마리엘 나이 국적 2월 20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3회 2023년 2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정다희 MBC 아나운서 나이 33세 고향 원주 학력수원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 졸업)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 뉴미디어 전공 / 재학 인스타그램 @daheeeee_j/

마리엘 나이 27세 국적 에스토니아 본명 마리엘 산드라 코르베 유튜버 동영상 크리에이터 유튜브 그냥 마리엘 인스타그램 @mariel.s.k/

미국 운명을 바꾼 러브 스토리

미국 수마에 약혼남을 뺏긴 약혼녀

미국 정신이 나간 약혼녀의 행동

약혼남을 수마에 넘긴 약혼녀

안젤리카 빈센트 커플

안젤리카 그라스왈드, 빈센트 비아포어 커플

미국의 약혼남 실종사건

각자의 친구들과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던 중 눈이 마주친 두 사람은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이 서로에게 빠져들었습니다.

운명처럼 이끌린 이들에게는 배구, 수영, 카약 등의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취미가 같았고 두 번의 이혼 경험이 있다는 것까지 닮아 있었습니다.

만난 지 3주 만에 동거를 시작한 안젤리카와 빈센트는 첫 만남으로부터 5개월이 되던 날 프러포즈까지 마치며 속전속결로 약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약혼을 자축하는 의미로 카약을 타기 위해 뉴욕의 허드슨강을 찾았다는데요, 그곳에서 비극적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카약을 타던 빈센트가 강물에 떠내려가 실종되고 만 것입니다.

약혼자가 물에 떠내려가는 상황을 직접 목격한 안젤리카는 그 충격 때문인지 이상증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빈센트의 집을 찾아가 뒤뜰에서 텀블링을 하는가 하면 신이 난 듯 노래도 흥얼거렸습니다.

빈센트를 찾기 위해 허드슨강 주변을 수색하던 경찰들에게는 하던 일을 멈추고 빈센트의 추모 파티에 가서 술이나 마시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사건을 접한 프리젠터들은 “이게 무슨 상황이냐, 미친 것 같다”라며 의문을 품고, 양재웅은 “조울증이면 가능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입니다.

이내 안젤리카는 빈센트를 본인이 죽인 것 같다며 충격적인 진술까지 내뱉는다고 합니다.

카약을 타던 중 사라진 약혼남과 이상행동을 보이는 약혼녀 사이에는 과연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스튜디오를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은 미스터리한 커플 스토리는 20일(월)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