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5일 수요일

홍김동전 앞면 건강검진 뒷면 인체 연구 블랙 미네랄과 코어 근육 신체 자극과 비명 얼음 마찰과 욕설 상관관계 촬영지 장소 홍김동전 24회 출연진 2월 16일


홍김동전 앞면 건강검진 뒷면 인체 연구 블랙 미네랄과 코어 근육 신체 자극과 비명 얼음 마찰과 욕설 상관관계 촬영지 장소 홍김동전 24회 출연진 2월 16일 

KBS2 홍김동전 24회 2023년 2월 16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

웃음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돌아온 홍김동전~!
시청자분들께 “건강한 웃음”을 드리기 위한 대망의 복귀 첫 방송!
※ (앞) 건강검진 VS (뒤) 인체연구 ※ 특집!

“어서 와~ 건강검진은 처음이지? ^_^”
언제나 여유만만! 우재를 벌벌 떨게 한 건강검진의 정체부터~
세호의 자존심이 걸린! ‘키 cm’를 둘러싼 진실 공방까지!
과연 그들은 무사히 이 위기(?)를 넘길 수 있을지?

어두운 조명, 수상한 냄새 폴폴 풍기는 인체연구 실험실...
“나는 누구... 여긴 어디...?” 때 아닌 블랙 미네랄(a.k.a. 먹물) 등장!
오늘도 멀쩡하게 퇴근하기는 물 건너갔다?!
멤버들을 울고 웃기는 동전 던지기 결과 大공개-!!

더욱 더 강력한 웃음으로 돌아온 홍김동전~
2월 16일 (목) 오후 8시 30분 홍김동전 24회 방송!

<홍김동전> 앞면 ‘건강검진’ vs 뒷면 ‘인체 연구’, 모든 멤버 새 출발 건강검진!
건강미인 뽑는 ‘위내시경-성형-탈모’ 신박하고 공포스러운 ‘건강검진’이 시작됩니다!
KBS2 목요 예능의 전통을 잇는 ‘홍김동전’이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 등 모든 멤버들의 건강검진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매회 애청자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24회는 동전 던지기 앞면 ‘건강검진’ 뒷면 ‘인체 연구’로 펼쳐집니다.
오는 16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멤버들은 병원장 김숙, 외과 부교수 조세호, 내과 부교수 홍진경, 의느님 위의 아드님 병원장 아들 주우재, 오일 테라피스트 장우영 등 개성 넘치는 분장으로 등장해 차기 내과 과장 자리를 놓고 밑도 끝도 없는 콩트를 펼치며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번주는 동전 던지기 후 앞면은 건강검진, 뒷면은 인체 연구가 시작됩니다. 
특히 명칭부터 공포를 자아내는 인체 연구로 인해 멤버들은 식은땀을 흘리며 급격한 체력 저하를 외쳤다는 후문인데요. 
각 멤버들의 건강 상태와 인체 연구 결과에 따라서 1등에게는 보너스 동전이 베네핏으로 부여됩니다.
이에 따라서 멤버들의 건강검진 1차 옵션 항목이 공개됐는데 동전 앞면은 ‘위내시경’, 뒷면은 ‘신체 자극과 비명 간의 상관관계‘로 인체 연구가 진행됩니다. 
이에 주우재는 “나한테 테이저건을 쏴줘요”라고 외치며 인체 연구를 향한 열띤 호기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나 연이은 반전의 결과가 펼쳐져 멤버들이 각자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2차 항목의 동전 앞면은 ‘성형외과 상담’, 동전 뒷면의 인체 연구 주제는 ‘블랙 미네랄과 코어 근육의 상관관계’로 밝혀져 멤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끕니다. 
우영이 ‘나 성형 상담하고 싶어 궁금해”라고 한 데 이어 김숙이 ‘보톡스나 시술도 가능한가요?”라며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히자, 제작진은 “그건 사비로 하셔야 합니다”라며 단호박 비용 선을 설정해 멤버들의 즉석 시술이 이루어질지 기대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알 수 없는 ‘블랙 미네랄’의 정체. 조세호는 “블랙 미네랄은 검은색 뭐가 나오는 거 같은데”라며 자동으로 미간에 주름을 잡고 인상을 펴지 못하는 등 불길한 미래를 예감하게 합니다.
마지막 3차 항목의 동전 앞면은 ‘탈모 검사’, 동전 뒷면의 인체 연구 주제는 ‘얼음 마찰과 욕설 간의 상관관계’. 이에 우영과 조세호는 눈을 반짝이며 탈모에 무한 관심을 드러냅니다. 
조세호는 ‘작년에 위기를 한번 넘겼다”라며 유전 탈모를 걱정해 추후 결과에 관심을 높였습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주는 KBS 최강의 전통을 잇는 목요 예능으로 자리를 옮긴 만큼 시청자들의 웃음을 위해 멤버들과 제작진이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라며 “보다 강해진 벌칙과 한층 농익은 팀 케미를 느끼실 것이다. 사람은 배신해도 동전은 배신하지 않는다. 이번 주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습니다.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