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4일 금요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딸랑이 마을 공공의 적 유기견 구미 이설우 식당 반려견 강원이 촬영지 장소 세나개 딸랑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54회 2월 24일


세상에나쁜개는없다 딸랑이 마을 공공의 적 유기견 구미 이설우 식당 반려견 강원이 촬영지 장소 세나개 딸랑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54회 2월 24일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254회 2023년 2월 24일 방송 시간 설채현 수의사 수레이너 맞춤 솔루션 반려견 강아지 견종 품종 나이 사연 속사정 지역

출연 : 황제성 설채현 나이 36세

마을 공공의 적, 유기견 딸랑이

경상북도 구미시 한 마을의 골칫덩이, 딸랑이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식당을 운영하며 평화로운 일상을 이어가던 이설우 씨는 1년 전 갑자기 나타난 유기견 딸랑이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비쩍 마른 모습으로 식당에 나타난 녀석을 치료해주고 식사와 임시거처까지 제공하며 돌봐주었던 설우 씨인데요.

하지만 정착하지 않고 마을을 떠돌아다니는 딸랑이 때문에 늘 불안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구조 시도만 4번! 하루빨리 딸랑이를 구조해 가족으로 맞이하고 싶은 설우 씨의 소망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마을에 홀연히 나타난 극강의 경계심 견, 딸랑이

다급한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찾아간 곳은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한 식당이었는데요.

이곳에 나타난 유기견 딸랑이 때문에 마을 전체가 혼란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근처를 지나가는 모든 것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공격성을 보이는 까닭에 위험천만한 일도 여러 번이었다는데요.

이로 인해 식당에서 키우는 반려견 강원이도 점점 예민해져갑니다.

또 하나의 문제는 바로 무분별한 번식이라는데요!

마을 내에서 딸랑이의 새끼로 추정되는 수만 약 24마리라고 합니다...

이대로 두고 본다면 딸랑이와 같은 유기견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라는데요.

마취총까지 대동하고 총 4번의 구조 시도를 했지만 모두 딸랑이의 탈출로 실패했습니다.

딸랑이는 무사히 구조되어 행복한 반려견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유기견에서 행복한 반려견으로, 설쌤과 구조 전문가들의 합동 작전!

강원이와 주민들의 평화, 그리고 딸랑이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구조가 시급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쌤과 구조 전문가들의 합동 작전이 시작됩니다.

우선 설우 씨와 딸랑이의 유대 관계를 확인하는 설쌤인데요.

생각 보다 순조롭게 구조 작업이 진행될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솔루션은 그 후부터라는데요!

오랜 길거리 생활을 이어온 딸랑이의 적응 훈련부터 무분별한 번식을 끝맺을 중성화 수술까지.

마을 공공의 적이었던 유기견 딸랑이를 사랑받는 행복한 반려견으로 변신시킬 방법을 공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