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이좋아서 친환경 레스토랑 한방 카페 논현동 마사지숍 청담동 미용실 어디 퍼스널컬러 진단 촬영지 장소 고두심이좋아서 42회 출연진 2월 14일
채널A LG헬로비전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42회 2023년 2월 1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고두심 나이 72세 1951년생 학력 제주여자고등학교 소속사 맥스파워엔터테인먼트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서울 강남구 논현동 마사지숍 가격
청담동 미용실
아이돌그룹 BTS 담당 헤어디자이너 헤어숍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퍼스널컬러 진단
기분에 따라 차를 추천하는 한방카페
3년 연속 미슐랭 그린스타를 받은 친환경 레스토랑
‘국민 엄마’ 고두심은 엄마들을 위한 마사지, 미용 등을 체험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전국 방방곡곡으로 여행을 다닌 고두심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휴가 같은 하루가 주어졌습니다.
하지만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마사지숍에서 얼굴 마사지를 받던 고두심이 “사실 나 여기 오기 싫었거든”이라고 말해 마사지숍 원장을 비롯해 제작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원장이 “정말요?”라고 묻자 고두심은 “이렇게 누워서 마사지 받는 거 싫었거든”이라고 답했습니다.
사실 고두심은 남이 자신의 몸을 만지는 걸 좋아하지 않아 생전 마사지를 받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내 고두심은 미소를 지으며 “그런데 안 받았으면 큰일 날 뻔 했어”라며 마사지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촬영이 끝난 뒤 고두심은 해당 마사지숍의 1회 마사지 가격을 제작진에게 묻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밖에도 고두심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미용실에서 아이돌그룹 BTS의 담당 헤어디자이너로부터 엄마들의 최대 관심사인 머리 볼륨 살리는 비법을 전수받습니다.
또 고두심은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퍼스널컬러 진단,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비건레스토랑, 기분에 따라 차를 추천하는 한방카페, 3년 연속 미슐랭 그린스타를 받은 친환경 레스토랑을 찾아 하루를 보냈습니다.
고두심이 이 세상 엄마들을 대표해 체험하는 특별한 휴가는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