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8일 수요일

일꾼의 탄생 전남 담양 도개 마을 부상 투혼 진성 히트곡 님의등불 마을 잔치 고춧대 뽑기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58회 2월 8일


일꾼의 탄생 전남 담양 도개 마을 부상 투혼 진성 히트곡 님의등불 마을 잔치 고춧대 뽑기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58회 2월 8일


KBS1 전국민 민원해결 프로젝트 일꾼의 탄생 58회 2023년 2월 8일 방송 시간 시청률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특산물 택배 주문 문의 가격

출연 진성 손헌수 미키광수

전남 담양 도개마을 두 번째 이야기

가수 진성, 부상 투혼! 하지만 끝없는 고춧대 뽑기...제작진에게 SOS?

마을 잔치에 ‘본캐’ 가수 진성 출격! 히트곡 ‘님의 등불’ 열창한다는데요!

전남 담양군 도개 마을 두 번째 방송에서는 민원 시작에 앞서 손 부상으로 인해 작업이 어려운 진성을 대신할 ‘일일 작업반장’을 찾는 오디션을(?) 개최했습니다.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마을 일꾼과 멤버들은 곧장 민원 해결에 나섰습니다.

홀로 사는 어르신 댁 철제 대문 수리에 나선 일꾼들은 빗물에 녹슨 대문 하단을 잘라낸 후 새 각관을 붙이는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재활 중인 손으로도 공사에 적극 참여한 진성은 주변의 걱정스러운 목소리에도 “끄떡없다”라며 용접까지 훌륭히 해내 주민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마을 청년회에서 주관하는 잔치 준비에 일꾼들이 함께했습니다.

떡 만들기, 테이블 준비 등을 하며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던 마을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잔치에 노래가 빠질 수 없다며 가수 진성은 본인의 히트곡 <님의 등불>을 열창해 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한편, 허리가 좋지 않은 마을 부녀회장의 요청으로 고춧대 뽑기에 나선 일꾼들은 300평(991m²) 고추 하우스를 종횡무진 누볐습니다.

하지만 날이 저물도록 뽑아도 끝이 없는 고춧대 때문에 결국 제작진에게 SOS 요청을 하는데요...

일꾼들을 두 손 두 발 다 들게 한 민원의 정체는 방송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