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월요일

조선의사랑꾼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 호텔 웨딩홀 예식장 어디 드레스 가격 하객 유재석 박경림 김수용 이수영 김호중 축가 조선의사랑꾼 9회 촬영지 장소 2월 20일


조선의사랑꾼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 호텔 웨딩홀 예식장 어디 드레스 가격 하객 유재석 박경림 김수용 이수영 김호중 축가 조선의사랑꾼 9회 촬영지 장소 2월 20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9회 2023년 2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박수홍 김다예 결혼식장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호텔

드레스 가격 10만원

수많은 스타들이 출동해 시상식 분위기를 냈던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할리우드급 초호화 결혼식 현장이 공개됩니다.

결혼식 직전, 가장 분주했던 이들은 박수홍의 가족 대신 '혼주' 역할을 자처한 절친들이었습니다.

개량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박경림은 "저는 동생이니까"라며 가족과 다름없는 박수홍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고, 김국진 역시 비어 있는 혼주 자리를 어김없이 채워줬습니다.

이어 김수용도 "나도 손님맞이를 하겠다"며 혼주 역할에 합류했고, 가수 이수영 역시 함께했습니다.

자신이 바쁜 사이 깊은 배려를 해준 이들의 모습을 바라본 박수홍은 조용히 눈시울을 붉혔고, 하객으로 온 유재석이 김국진을 보고는 "형이 여기서 하객 맞이하는 거야?"라고 놀라는 장면도 포착됐습니다.

지석진도 "이렇게 다들 도와주는구나"라며 감동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복하기만 했던 그날을 돌아보다 박수홍은 어느 순간 왈칵 눈물을 터뜨리며 '폭풍 오열'을 시작했습니다.

결국 녹화를 계속할 수 없는 상태가 된 그는 "죄송합니다"라며 자리를 떠났습니다.

진정한 뒤 돌아온 그는 "내가 왜 그렇게 울었느냐 하면..."이라며 마음 속 이야기를 꺼냈다고 합니다.

또 박수홍의 영원한 파트너 박경림의 넘치는 입담!

돌아온 박고테의 빠져빠져 무대까지 만나봅니다.

신랑이 랩하는 이곳 결혼식인가 콘서트인가! 흥 넘치는 공연으로 사람들이 박수는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한편, 신랑 신부도 몰랐던 김호중의 깜짝 축가가 이어집니다.

노래 한 곡에 펑펑 운 남자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