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일 수요일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옥순 스튜디어스 순자 클라우드 디자이너 현숙 L백화점 마케팅팀 영자 D 그룹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 정숙 오르가니스트 나는SOLO 86회 출연진 프로필 3월 1일


나는 솔로 13기 영숙 약사 옥순 스튜디어스 순자 클라우드 디자이너 현숙 L백화점 마케팅팀 영자 D 그룹 파이낸스 택스팀 과장 정숙 오르가니스트 나는SOLO 86회 출연진 프로필 3월 1일


NQQ 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86회 2023년 3월 1일 방송 소개팅남 소개팅녀 출연진 나이 학력 스펙 스포 인스타 프로필 카페 식당 맛집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옷 패딩 원피스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화장품

진행 :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옷

촬영지 촬영장소

청주 삼기저수지 등잔길 한옥 펜션 숙소

영숙

나이 33세 90년생

직업 약사 .. 부산 2년차 약국장

거주지 부산

매력 포인트 외유내강

이상형 마초남 스타일 선호, 남자답고 편안한 인상, 듬직한 골격의 소유자

갈등 해결 방식이 차분하고 이성적인 대화로 맞출수 있는 남성

정숙

나이 32세 91년생

직업 오르가니스트

학력 예고, 연세대 음대, 독일 뮌헨 국립대 석 박사 수료 후 외래 교수

순자

나이 35세 88년생

직업 중국 상하이 엔지니어 출신 A 웹서비스 코리아 클라우드 엔지니어

전공 컴퓨터 공학과

취미 크로스핏 필라테스

거주지 서울

이상형 삶의 태도에 진지하고 자기 일에 열심인 남성

영자

나이 33세 90년생

직업 D 그룹 주요 계열사 파이낸스 택스 팀 과장 내국세 총괄 담당

취미 운동 웨이트 트레이닝, 등산, 요리

이상형 체격 있고 키 큰 남성

거주지 서울

옥순

나이 33세 90년생

직업 스튜어디스, 10년차 승무원, 소형 항공사 사무장

취미 와인 명상하기

이상형 개그 코드가 맞고, 야구를 좋아하는 남성

현숙

나이 29세 94년생

직업 L백화점 마케팅팀 VIP타깃, 백화점업계 네트워크 기획 담당

학력 K대 전자공학과 출신

취미 만수르, 자격증 부자, 댄스, 디제잉, 게임 대회 관전

이상형 키 크고 덩치 있는 남성, 연하 킬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