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9일 목요일

나는 몸신이다 무스프 두부 멘보샤 무수프 레시피 오은희 문정화 몸신 무우 스프 만드는법 칼슘 단백질 오은희 몸신 두부 멘보샤 만들기 문정화 몸신 무수프 두부 멘보샤 나는 몸신이다 426회


나는 몸신이다 무스프 두부 멘보샤 무수프 레시피 오은희 문정화 몸신 무우 스프 만드는법 칼슘 단백질 오은희 몸신 두부 멘보샤 만들기 문정화 몸신 무수프 두부 멘보샤 나는 몸신이다 426회 

나는 몸신이다 426회 몸신 vs 몸신 일타 관절 배틀 
몸신 주치의 : 송준섭 정형외과 전문의 (전 국가대표 축구팀 주치의, 강남제이에스병원) 양기영 소화기내과 전문의 (한국원자력의학원 원자력병원) 홍지만 신경과 교수 (용인세브란스병원) 
관절염 극복 몸신 : 오은희 문정화 (여자옹박) 오은희 

몸신 vs 몸신 적중률 100% 일타 관절 배틀 

문정화 몸신 vs 오은희 몸신 

관절염인 줄도 몰랐다 
무릎 통증 제로 문전화 몸신 
반월상 연골판 파열 
공무원 트레이너 문정화 몸신 

대퇴사두근 강화를 도와 
관절염 진행을 늦춘 무에타이 

문정화 몸신
무수프 레시피
재료 무 400g 양파 50g 대파 30g 버터 20g 우유 500ml 소금 반티스푼, 파슬리 가루 
1. 무는 가늘게 채썰고, 양파 대파는 잘께 썬다 
2. 버터 넣은 냄비에 무와 채소 넣어 볶다가 유유 넣어 자잦하게 끓이고 한김 식혀 믹서기에 갈아준다 
3. 소금 넣어 한번더 끓이고, 고명 올려낸다

오은희 몸신 
칼슘 단백질 보충 두부 멘보샤 레시피 
재료 두부 1모 300g, 다진새우 200g, 달걀흰자 1스푼, 감자전분 1스푼, 후추 1티스푼, 소금 1티스푼 
1. 다진 새우에 달걀흰자, 감자전분, 후추, 소금 넣어 섞는다 
2. 두부는 1cm 두께로 썬 후 다진 새우 반죽을 올리고 두부로 뚜껑을 닫아준다 
3. 전분가루 묻힌 후 기름두른 팬에 굽늗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