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1일 수요일

일꾼의 탄생 경남 하동 시목마을 신입 일꾼 팝페라 그룹 듀에토 미니 콘서트 형광등 교체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61회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3월 1일


일꾼의 탄생 경남 하동 시목마을 신입 일꾼 팝페라 그룹 듀에토 미니 콘서트 형광등 교체 민원 촬영지 장소 일꾼의 탄생 61회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3월 1일


KBS1 전국민 민원해결 프로젝트 일꾼의 탄생 61회 2023년 3월 1일 방송 시간 시청률 맛집 식당 숙소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특산물 택배 주문 문의 가격

출연 진성 손헌수 미키광수

팝페라 그룹 ‘듀에토’, 하동에서 열린 미니 콘서트? ‘오 솔레미오’ 열창!

팝페라 그룹 듀에토, 사실은 덤앤더머? 형광등 교체에 고전하며 “벌서는 것 같았다” 토로

지난 9월 KBS1 열린 음악회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팝페라 그룹 듀에토가 ‘일꾼의 탄생’ 신입 일꾼으로 변신했습니다.

신입 일꾼 듀에토는 오자마자 대나무를 베는 일에 투입되었습니다.

한 번도 대나무를 베어본 적 없는 탓에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내지만 이내 작업반장 진성의 진두지휘하에 ‘쌩’ 신입 일꾼에서 ‘일 잘하는’ 신입 일꾼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강추위와 계속되는 노동으로 인해 지친 일꾼들에게 이탈리아의 가곡 ‘오 솔레미오’를 열창해주며 사기를 북돋웁니다.

더불어 듀에토는 돌발 민원인 ‘형광등 교체’를 스스로 해결해내며 ‘진짜’ 일꾼으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갔습니다.

높은 천장과 뜻대로 되지 않는 형광등 때문에 고전하는 듯 보였으나 끝내 민원을 해결하며 어르신들에게 빛을 선물해 드립니다.

이에 듀에토 백인태는 “초등학교 때도 이렇게 손을 들어본 적 없는데, 정말 벌서는 것 같았다”며 민원 해결이 쉽지 않았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마지막에는 “제작진분들에게 가장 힘든 곳으로 보내달라고 했는데, 정말 경솔했던 것 같다. 하지만 세상 가장 따뜻한 겨울날을 보냈다”는 감동과 보람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우당탕탕 신입 일꾼 듀에토의 맹활약은 KBS 1TV ‘일꾼의 탄생’ 3월 1일 오후 7시 40분에 공개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