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살림하는 남자들 578회 291회 2022년 11월 26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홍성흔 나이 46세 1976년생 키 180cm 고향 횡성 학력 경희대학교 인스타그램 honggafamily/
홍성흔 아내 김정임 (1973년 5월 21일생, 결혼 2004년-현재), 딸 홍화리 (2005년 2월 21일생 특목고 2학년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아들 홍화철 (2008년 9월 23일생 배재중학교 2학년) 장인 김진도 (나이 83세) 장모 박말분 (나이 77세) 반려견 홍이
홍성흔 아파트 집 강동구 암사동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 .. 자동차
홍성흔
탈모 병원
검은콩
맥주 효모 팩
한때 샴푸 광고 모델을 할 정도로 풍성한~ 머리숱을 자랑했던 성흔인데요!
그런 과거의 영광을 뒤로하고... “내가 탈모라니?!!!!!!”
탈모에 좋다는 검은콩부터~ 맥주 효모 팩까지 시연하는 성흔!
머리카락 한 올이라도 사수하기 위해 노력해 보지만... 이대론 안 될 것 같습니다...!!!
결국 정확한 상태 확인을 위해 탈모 전문 병원을 찾은 성흔인데요!
그곳에서 충격적인 결과를 듣게 됩니다…
과연 성흔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살림남2' 홍성흔, "흑채 뿌려야 해" 충격..탈모 스트레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근 반려견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하기 위해 헤어숍을 찾은 홍성흔이 디자이너로부터 머리 숱이 부쩍 줄어들었다며 흑채를 뿌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과거 풍성한 모발을 뽐내며 샴푸 광고 모델까지 했던 자신에게 탈모가 찾아왔다는 슬픈 현실에 침울해져 있던 홍성흔은 집에 돌아오자마자 탈모에 좋은 식품과 기구를 폭풍 주문하며 머리카락 사수에 나섰다고 합니다.
탈모 극복을 위해 머리에 팩을 한 채로 운동을 하는 홍성흔의 눈물 겨운 사투를 안타깝게 바라보던 김정임은 의사에게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유하며 함께 병원으로 향합니다.
확대경을 통해 홍성흔의 모발과 두피를 살펴본 의사가 내린 뜻밖의 진단에 두 사람은 탄식을 내뱉었다고 해 과연 어떤 상태일지 궁금증이 모아집니다.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해, 탈모 탈출기에 도전하는 홍성흔의 모습은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