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살림남 이천수 장어 고흥 장모 무릎 수술 장어 구이 밥상 국가대표 사위 800평 고구마밭 수확 단골 미용실 촬영지 장소 살림하는 남자들 11월 26일


살림남 이천수 장어 고흥 장모 무릎 수술 장어 구이 밥상 국가대표 사위 800평 고구마밭 수확 단골 미용실 촬영지 장소 살림하는 남자들 11월 26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578회 291회 2022년 11월 26일 방송 시간 출연진 옷 모자 가방 선글라스 맨투맨 티셔츠 바지 운동화 신발 자동차 재방송 화차정보 다시보기 사는 곳 사는 동네 아파트 집 식당 맛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자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이천수 나이 42세 1981년생 키 174cm 2021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위원장 소속사 디에이치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2000su79/

이천수 아내 심하은 (나이 40세) 딸 주은이 (나이 10살) 이란성 쌍둥이 아들 주율 태강 어머니 박희야 아버지 이준만 할머니 김명례 처가 고흥 분매마을 장모님 백자영

이천수 아파트 집 인천 청라 자이 아파트 펜트하우스 .. 본가 인천 집

이천수

무릎 수술 때문에 밭일을 할 수 없는 장모님의 SOS를 받고 출동한 돌아온 고흥의 사위 이천수인데요!!

그런데! 이른 아침부터 장어를 먹이는 장모님이 수상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잠시 후 눈 앞에 펼쳐진 800평 규모 고구마밭에 말문이 막힌 천수인데요!

고구마 수확만 하면 된다더니... '아들아~ 한 곳만 더~'를 반복하며 자꾸만 일을 늘리는 장모님입니다!

그렇게 인천의 왕에서 밭일의 왕(?)으로 거듭나려는 와중...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쓰러진(?) 천수입니다!?

심지어 피까지 흘리는 모습에 가족들은 크게 놀라는데요...!

과연 고흥의 사위 천수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천수, 장어도 소용 無 코피 쏟아..심하은 '당황'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돌아온 고흥 사위 이천수의 국대급 농사꾼 활약이 그려집니다.

이천수는 다리를 다친 장모가 고구마 수확을 걱정하자 일손을 돕기 위해 아내 심하은과 큰딸 주은이를 데리고 처가가 있는 고흥으로 내려갔습니다.

고구마 밭에 가기 전 장모는 이천수를 자신의 단골 미용실로 데려가 바다 바람에도 끄떡없는 고흥 스타일로 완벽 변신시켜 주는가 하면, 기력 보충을 위해 장어 구이를 먹이며 남다른 사위 사랑을 뽐냈습니다.

장모의 사랑에 힘이 불끈 솟은 이천수는 호미를 들고 고구마를 끝없이 캐내는 등 농사에 익숙하지 않았던 과거와 달리 파워풀한 '국가대표 사위'의 진면목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구마 수확이 끝난 뒤에도 "딱 이것까지만 하고 쉬자"며 자꾸만 일을 늘리는 장모님에, 이천수는 산과 갯벌을 돌아다니며 산전수전 다 겪었던 지난 처가 방문 때의 기억이 떠올라 "지난 번하고 또 똑같잖아요"라면서 내심 불안해 한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결국 코피까지 터진 이천수와 이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심하은의 모습이 포착돼 대체 이날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