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서민갑부 411회 2022년 11월 26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택배 가격
이번주 서민갑부에서는 “간장게장”으로 연 매출 50억 원을 올리고 있는 주인공 박진석 갑부를 만나 보는데요.
주인공이 운영하고 있는 인천의 한 간장게장 전문점에는 다른 식당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것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살이 꽉 찬 수꽃게장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것이라는데요.
간장게장과 매콤달콤하게 입맛을 돋우는 양념게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박진석 갑부는 연평도에서 잡히는 싱싱한 꽃게를 직접 구입해 연간 사용하는 꽃게 양만 무려 200톤이 넘는다고 합니다.
가을 꽃게 철을 맞아 물량을 미리 확보하기 위해서 경매장과 꽃게 운반선이 들어오는 항구를 다니느라 바쁘다는데요.
배터지는게장
인천 남동구 수현로 27 2층
032-466-0304
꽃게 가격이 저렴한 시기에 대량으로 구입해 안정적으로 가게에 공급하는 것이 이 곳 게장 집의 가격을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합니다.
품질 좋은 꽃게를 위해서 1시간 이내 급속 냉동해 탱글탱글하고 신선한 꽃게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비법이라는데요.
간장게장에 사용하는 비법 간장은 은은하고 짜지 않은 감칠맛을 위해서 다양한 채소와 과일, 한약재를 듬뿍 넣고 연탄불로 8시간 동안 끓여서 만들어 내고 있다는데요.
갑부는 26살에 성공하겠다는 꿈을 안고 서울로 올라와 자동차 부품 사업을 시작해 해외로 사업을 확장할 정도로 잘나갔지만 사업이 기울면서 순식간에 빚더미에 올라 한국으로 귀국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때 고향 진도 아버지가 꽃게로 만들어 준 요리가 생각나면서 게장 사업에 다시 한 번 도전하리라 결심했다고 합니다.
추억의 게장맛을 떠올리며 아내와 함께 밤낮없이 비법 간장 레시피에 연구하며 어느새 그의 게장 맛이 입소문을 타면서 손님들이 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번주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로 연 매출 50억 원을 올리고 있는 박진석 갑부의 감칠맛 나는 인생 이야기를 함께 만나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