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집 홍수환 아파트 고혈압 뇌 혈관 질환 고지혈증 혈당 관리법 결혼 이혼 재결합 아내 옥희 사는 곳 동네 어디 건강한집 120회 출연진 12월 5일
TV조선 건강한 집 120회 2022년 12월 5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옷 원피스 가방 신발
진행 : 김원준 설수진 조영구 최은지 (나이 27세 인스타그램@_eun_diii/)
출연 : 김태균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경희 한의학 박사 박성준 건축가 풍수전문가
게스트 : 옥희 홍수환
옥희 본명 김광숙 나이 1953년 생 70세 (미국 서울 시스터즈 데뷔 소속사 유에스미디어그룹)
옥희 남편 홍수환 (나이 73세 1950년생 전 복싱 세계챔피언 출신 1992년 이혼 16년 만에 재결합 이유 재혼 스캔들 전부인) 딸 홍윤정 아들 홍수철 여동생 미쉘 킴
옥희 홍수환 집 아파트
원조 걸그룹 옥희와 스포츠스타 홍수환
4전 4기의 홍수환
먼저 권투 시범을 보여주는 수환인데요
우리가 바로 K-POP의 원조입니다
홍수환 옥희 부부의 건강 걱정
TV조선은 5일 오후 7시 ‘건강한 집’을 방송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복싱 세계 챔피언 출신 홍수환과 그의 아내인 가수 옥희가 출연합니다.
부부는 1년간의 짧은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다가 16년 만에 재결합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 뒷이야기가 공개됩니다.
홍수환 부부가 방송에 출연한 이유는 건강 걱정 때문이라는데요.
홍수환은 “가족력으로 고혈압과 뇌 혈관 질환이 있으며, 고지혈증을 진단받은 적이 있다”고 말합니다.
옥희 역시 “갱년기 이후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졌는데, 혈당마저 잘 관리되지 않아 힘들다”고 전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50대 이후 건강을 파괴하는 주범인 혈당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봅니다.
이날 방송에선 홍수환 부부의 집도 공개됩니다.
집 내부에 들어서자 여러 그림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돋보입니다.
집 한편에는 복싱 세계 챔피언이었던 홍수환의 화려한 과거가 전시된 공간도 있었는데요.
홍수환은 과거 사진들과 챔피언 벨트를 공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