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강성진 아내 사랑꾼 모먼트 돌싱포맨 김수로 연극 무대 실수담 29년 지기 찐친 디스전 소원 돌림판 게임 돌싱포맨 68회 출연진 12월 20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68회 2022년 12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옷 신발 모자 시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진행 :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수로 강성진
믿고 보는 명품 배우 김수로 X 강성진!
29년 지기 절친 김수로 X 강성진 돌싱 하우스 입성합니다!
폭로가 난무하는 찐친 디스전에 29년 우정 최초로 금간(?) 사연은 무엇일까요?!
23년차 베테랑 배우 김수로의 아찔한 연극 무대 실수담과 “너 여기 잘못 나왔다” 돌싱포맨을 분노하게 한 강성진의 사랑꾼 모먼트까지! 잠시후 시작합니다
29년 지기 김수로-강성진, 거침없는 과거 디스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명품 배우 김수로와 강성진이 출격합니다.
29년 절친 김수로와 강성진은 ‘돌싱포맨’과 만나자 서로를 향해 저지른 디스전을 해명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김수로는 애드리브 하는 똥배우”, “강성진은 내가 놀아주는 애” 등 찐친美 넘치는 디스전을 펼친 두 사람은 ‘돌싱포맨’의 장난 섞인 추궁에 크게 당황하며 적극 해명에 나선 것인데요.
하지만 ‘돌싱포맨’ 표 이간질에 김수로와 강성진은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치며 29년 우정에 금이 가는 위기를 맞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어 김수로는 연극 무대 실수담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무대 도중 소품을 두고 와서 생긴 아찔한 실수는 물론, 상대 배우의 예상치 못한 기술에 단체 당황했던 이야기 등 상상을 초월한 실수담으로 폭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한편, 강성진은 아내를 나이트클럽에서 만났다며 핑크빛 러브스토리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성진은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하겠다며 의외의 사랑꾼 면모로 ‘돌싱포맨’의 질투를 폭발케 했습니다.
굴하지 않고 사랑꾼 면모를 보이는 강성진을 향해 ‘돌싱포맨’은 “여기 잘못 나온 것 같다”라며 역대급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싱포맨’과 김수로, 강성진은 ‘소원 돌림판 게임’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소원을 적던 멤버들은 점점 더 세지는 소원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데요, 긴장하던 것도 잠시, ‘돌싱포맨’의 어처구니없는 소원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