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0일 화요일

호적메이트 솔지 오빠 허주승 레스토랑 어디 갑상선 기능 항진증 EXID 혜린 정화 퇴근박 캠핑장 촬영지 장소 호적메이트 43회 12월 20일


호적메이트 솔지 오빠 허주승 레스토랑 어디 갑상선 기능 항진증 EXID 혜린 정화 퇴근박 캠핑장 촬영지 장소 호적메이트 43회 12월 20일


MBC 호적 메이트 43회 2022년 12월 20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출연진 나이 프로필 옷 패딩 시계 모자 신발

솔지 걸그룹 EXID 본명 허솔지 나이 34세 1989년생 키 170cm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soul.g_heo/

솔지 오빠 허주승 나이 35세 1988년생 직업 식당 레스토랑 9개 운영 인스타그램 @heo_ju_seung/

EXID 명품 보컬 솔지, 오빠와의 연인같은 남매 케미 대공개! 『솔지&허주승 남매』

호적메이트에 EXID의 명품 보컬 솔지가 떴습니다!

명품 보컬에 걸맞는 고급 레스토랑을 찾은 솔지, 그런데 솔지를 맞는 지배인은 솔지 오빠입니다?

7개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능력자이자 동생에게도 스윗한 오빠의 모습에 스튜디오도 술렁거리는데요!

연인 못지않은 친밀함을 자랑하는 솔지 남매, 현대인들의 캠핑인 ’퇴근박‘에 도전합니다!

스윗 오빠의 두 얼굴? 경영인의 직업병(?)으로 손 하나 까딱 안 하고 일만 시키는 오빠인데요!

캠핑 러버 솔지를 위해 준비한 퇴근박이라면서 정작 바쁘게 움직이는 건 솔지뿐입니다?

졸지에 캠핑에 초대받은 EXID 멤버들까지 오빠의 일일 직원이 되고 마는데요...

찐하고 친한 찐친남매 솔지와 오빠의 달콤살벌한 하루 잠시후 시작합니다!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는 EXID 멤버 솔지와 그의 오빠가 출연합니다.

연인의 사랑 이상의 깊은 우애를 자랑하는 남매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날 솔지는 레스토랑 7개를 운영하고 있는 친오빠 허주승의 가게 중 한곳을 방문합니다.

솔지를 반갑게 맞이한 오빠는 동생의 입맛에 맞춰 음식을 알아서 준비해 줍니다.

또한 그가 잠시 테이블에 합류해 밥을 먹을 때는 솔지가 오빠의 머리를 넘겨주고, 입을 닦아주는 등 보통 남매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어 오빠는 솔지에게 캠핑을 가자고 제안합니다.

남매의 첫 캠핑에는 EXID 멤버 혜린과 정화도 함께합니다.

멤버들은 솔지와 오빠는 항상 붙어 다닌다며 “둘은 한 세트다”라고 평소에도 깊은 두 사람의 우애에 대해 이야기를 꺼냅니다.

이때 오빠는 “나는 여자친구 없어도 괜찮다. 솔지랑 잘 지내니까”라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과시합니다.

이들은 캠핑장에서 맛있는 술과 음식을 즐기며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는다는 전언인데요.

이런 가운데 솔지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아팠을 때의 이야기가 나오자 두 남매 모두 울컥해 쉽게 입을 떼지 못한다고 합니다.

힘들게 말문을 연 오빠는 “차라리 내가 대신 아프고 싶었다”며 그 당시 아팠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한다고 해 기대를 더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