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사랑꾼 이용식 낚시터 어디 첫 데이트 원혁 실수 돌발 상황 맛집 촬영지 장소 조선의사랑꾼 13회 3월 20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13회 2023년 3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인천 영흥도 낚시터 상호 : 선재낚시공원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521-3 선재로226번길 164 전화 : 032-710-4340
용식과의 첫 데이트를 위해 만만의 준비를 한 원혁에게 돌발 상황이 연이어 벌어지고, 손수 준비한 저녁 식사 자리에서 원혁은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맙니다.
여자친구 이수민의 아버지이자 ‘원조 딸바보’ 이용식과 낚시 여행을 떠난 원혁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만반의 준비 끝에 목적지에 도착했지만, 두 사람의 낚싯대는 잠잠하기만 했다는데요.
야속하게도 양 옆 자리에서만 자꾸 고기가 잡혔고, 이용식은 “저쪽이 포인트야. 저 동네 난리 났네”라며 속상해 했습니다.
그런 이용식에게 옆자리 강태공은 “사위랑 딸이랑 오면 더 잘 잡혀요”라고 한 마디를 건넸고, 이용식은 “뭔 얘기야 지금? 고기가 어떻게 알아?”라며 기막혀했습니다.
이에 상대방은 “알아요!”라고 천연덕스럽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던 중, 속이 부글부글 끓던 이용식과 어쩔 줄을 모르고 있던 원혁에게는 ‘대형 사고’가 터졌습니다.
원혁의 실수로 순식간에 벌어진 일에 이용식은 “너, 뭐하고 있었어?”라고 호통을 쳤고, 원혁은 아무 말도 못하고 얼어버렸습니다.
이용식이 “이제 별 일이 다 있네...”라고 혀를 차게 만든, 원혁의 실수와 돌발 상황은 20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