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사대 황영웅 학폭 논란 황씨 동창 제보 전여친 박지은 오디션 프로그램 자진 하차 210회 실화탐사대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3월 30일
MBC 실화탐사대 210회 2023년 3월 30일 방송 시간 범인 누구 정체 범행 장소 어디
출연진 :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두 번째 실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황영웅 학폭 논란
늦은 사과, 계속되는 폭로! 황영웅 학폭 논란을 추적합니다!
누적 상금 6억, 초대형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강력한 1위 후보였던 가수 황영웅.
온라인상에서 그가 학폭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연이어 제기되자 황영웅은 우승을 목전에 두고 자진하차를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하차 이후에도 여전히 후폭풍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실화탐사대>에 도착한 황씨 동창의 제보.
그에 따르면 황영웅은 소위 일진 무리와 어울리며 왜소하거나 약한 친구만 괴롭혔다고 하는데요.
다른 동창들도 황씨 무리가 특정 친구에게 이상한 동작을 시키고 비웃는 등의 학폭을 일삼았다고 증언했습니다.
피해자들의 증언이 이어지는 동안 황영웅의 팬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사옥까지 찾아가 황영웅 하차를 규탄하는 집회를 가지는 등 항의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들은 황씨가 가짜뉴스로 인한 피해자이며 과거가 아닌 지금의 실력이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이고 무엇이 진실인 걸까요?
누군가에겐 힐링이, 누군가에겐 상처가 되었던 ‘영웅의 노래’
황영웅에 관한 폭로는 학창 시절이 끝이 아니었습니다.
황 씨의 전 여자친구였다는 박지은 씨(가명)는 배를 걷어차거나 머리를 잡아당기는 등 수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술만 마시면 폭력적으로 변했다는 황씨인데요.
실제 그는 주취 상태로 친구를 폭행해 상해 전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 후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황영웅인데요.
그는 학폭 의혹 등에 대해 어떠한 입장을 밝힐까요?
오는 목요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 황영웅을 둘러싼 각종 의혹의 진실을 공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