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송중기 열애설 여자친구 누구 이승기 소속사 털사킹 실베스터스탤론 마동석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 신민아 김우빈 사주 풀이 연중+ 113회 12월 29일
KBS2 연중플러스 연중+ 113회 2022년 12월 29일 방송 시간 사는 곳 동네 어디 촬영지 위치 촬영장소 차달여
진행 : 김태진, 김승혜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와 소속사 대표를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한 배우 이승기의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 안방극장을 점령한 KBS 드라마 촬영 현장을 찾아가 보는 ‘가보자GO!’, 스타들의 럭셔리한 파티 현장을 살펴보는 ‘SNS 뉴스’,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을 소개하는 ‘송년 기획’.
그리고 파라마운트+ 신작 시리즈 <털사 킹>의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원조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까지 준비됐습니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의 소식을 전합니다.
송중기 측 소속사는 지난 26일 제기된 열애설에 대해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배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에 이어 ‘임신설’, ‘결혼설’ 등 추측성 보도와 루머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연중 플러스>에서 연예부 기자를 통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소속사와 본격적인 소송 공방에 돌입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권진영 대표를 포함한 전, 현직 임원에게 광고비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음원료 미정산으로 다투는 과정에서 최근 제보를 통해 소속사 대표와 임원들이 광고료를 횡령했다는 새로운 정황을 알게 됐다는 이승기 측의 주장과 달리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발표하며 양측 의견이 엇갈렸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이승기의 법률대리인에게 현 상황과 앞으로의 소송 진행 방향에 대해 들어보았다는데요.
해당 인터뷰는 이날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보자GO!’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태풍의 신부>
은서연 역을 맡은 배우 박하나와 명품 아역 강백산으로 변신한 배우 손창민 등을 만나봅니다.
이어 지상파 일일 드라마에서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에서 이아현, 백성현 등의 배우들을 만나보았습니다.
배우 배누리는 분위기 메이커로 ‘이’ 배우를 꼽아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2022 K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 트로피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촬영 현장까지 ‘가보자GO!’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스타들의 파티 현장을 ‘SNS 뉴스’에서 살펴봅니다.
청담동 고급 레스토랑에서 약 800만 원 대의 옷을 입고 럭셔리한 파티를 즐긴 스타부터 서프라이즈 호텔파티는 물론 남편에게 돈다발 박스까지 받은 스타가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생일을 맞아 팬들이 모은 금액만 약 4억 원!
팬들의 넘치는 사랑으로 케이팝 아이돌 중 최고가의 선물을 받은 기록을 세운 스타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화려하게 파티를 즐기는 스타들을 ‘SNS 뉴스’에서 모아보았습니다.
‘송년 기획’에서는 올 한해 수많은 스타들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린 가운데, 새해를 맞아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을 소개하빈다.
올해로 벌써 7년 차 커플! 희귀병을 진단받은 남자친구의 옆을 지킨 끝에 완치 소식을 전해 주목받은 커플부터 함께 예능에 출연한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커플, 방송을 통해 서로를 자주 언급하며 애정을 보인 커플, 그리고 열애 인정 후 서로 활발한 활동을 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10주년을 맞아 해외여행까지 다녀온 스타 커플의 이야기까지. 특히 이 커플 중 한 사람이 2028년 안에 결혼할 사람을 만난다는 사주 풀이가 있다고 해 그 주인공을 궁금케 합니다.
수많은 장수 커플들이 애정을 뽐내는 가운데 과연 1위의 주인공은 누가 차지했을지 공개됩니다.
마지막으로 파라마운트+ 신작 시리즈 <털사 킹>의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원조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을 ‘사랑해요 연중’에서 만나본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첫 TV 시리즈 데뷔작인 <털사 킹> 출연 계기에 대해 “조직 폭력배 역할을 꼭 해보고 싶었다”라며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실베스터 스탤론은 한국 대표 액션 스타인 배우 마동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