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9일 일요일

물건너온아빠들 인도 아빠 투물 탄두리 치킨 만들기 남아공 아빠 앤디 딸 라일라 장난감 전쟁 다나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물건너온아빠들 18회 1월 29일


물건너온아빠들 인도 아빠 투물 탄두리 치킨 만들기 남아공 아빠 앤디 딸 라일라 장난감 전쟁 다나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물건너온아빠들 18회 1월 29일


MBC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 18회 2023년 1월 29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장윤정 (9살 연우, 5살 하영 엄마) 인교진 (8살 하은, 6살 소은 아빠) 김나영

앤디 한국이름 김앤디 국적 남아공 남아프리카 공화국 직업 지리산 흑돼지 햄 소시지 육가공 전문점 운영

앤디 아내 김경은 딸 라일라 (나이 25개월) 김라일라

앤디 집 남원 지리산 마을 전원 주택

앤디 가게 지리산 흑돼지 햄 소시지 육가공 전문점

투물 국적 인도 여행사 운영

투물 아내 김성희 (직업 화가) 딸 다나 동생 아툴

라일라×다나 옹알옹알 썰전

3살 동갑내기 남아공 아빠 앤디 딸 라일라와 인도 아빠 투물 딸 다나가 서울에서 만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지난가을 남아공 아빠 앤디는 자신이 살고 있는 남원으로 인도 아빠 투물과 그의 딸 다나를 초대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라일라와 동갑내기 친구 다나는 첫 만남부터 절친 모드를 자랑하더니, 장난감을 두고 소유권 전쟁(?)을 벌여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습니다.

남아공 아빠 앤디와 인도 아빠 투물 가족이 이번에는 서울에서 뭉칩니다.

라일라는 서울에 도착해 생애 첫 에스컬레이터 탑승을 앞두자, 자연스레 두 손을 모은 채 얼음이 됩니다.

또 지하철 티켓을 구매하고 탑승하며 신기해하고, 높은 건물을 보자 놀라 눈이 휘둥그레 커지는 28개월 아기 라일라의 상경기가 미소를 자아낼 예정입니다.

서울 여행 위시리스트로 ‘라일라와 지하철 타기’를 꼽았던 남아공 아빠 앤디는 바람을 이루지만, 막상 지하철에 도착하니 멘붕에 빠진다고 전해져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합니다.

드디어 인도 아빠 투물 집에 도착한 남아공 아빠 앤디와 라일라는 투물과 반갑게 인사를 나눕니다.

몇 개월 만에 만난 세살즈 동갑내기 다나와 라일라는 어색한 듯 멀찍하게 거리 두기를 하더니 피아노를 치며 금세 다시 가까워져 장윤정과 김나영은 물론 아빠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특히 라일라와 다나는 아빠들이 탄두리 치킨을 만들기 위해 자리를 비우자, 세살즈끼리 대화가 통하는 듯 옹알옹알 썰전(?)을 펼칩니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과 인교진은 “소통이 되나 보다. 신기하다”며 놀란다고 해 해당 장면을 궁금하게 합니다.

또 라일라와 다나는 남원에 이어 장난감을 뺏고 뺏는 ‘제2차 장난감 전쟁’을 벌여 긴장감을 자아냅니다.

라일라는 남원 1차전 당시 다나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을 두고 “라일라꼬야!”라고 외쳤던 터라, 상황이 뒤바뀐 서울에서도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킵니다.

아내에게 라일라가 싸울 때 대비 눈높이 교육법을 전수받은 남아공 아빠 앤디가 과연 어떤 해결책을 보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킵니다.

라일라와 다나의 제2차 장난감 전쟁을 지켜보던 MC들은 “완전 반대 상황이 됐다. 아기들이 예전 일을 다 기억하나 보다”라며 놀란다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