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6일 목요일

미스터트롯 본선 2차 1:1 데스매치 박지현 진욱 박성온 송도현 최수호 추혁진 장송호 황민우 대결 결과 미스터트롯2 6회 1월 26일


미스터트롯 본선 2차 1:1 데스매치 박지현 진욱 박성온 송도현 최수호 추혁진 장송호 황민우 대결 결과 미스터트롯2 6회 1월 26일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2 6회 2023년 1월 26일 방송 시간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 순위 참가자 출연진 나이 인스타 프로필 콘서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김성주

심사위원 : 주영훈 박선주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홍지윤 이현우 알고보니 혼수상태 강다니엘 츄 김해준 이은지 신지 현영 김희재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 6회

[본선 2차전] 1:1 데스 매치

박지현 vs 진욱

박성온 vs 송도현

최수호 vs 추혁진

장송호 vs 황민우

지난주에 이어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는 벼랑 끝 대결,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질 이날은 그 어느 라운드보다 선택에 진땀을 뺀 마스터 군단의 곡소리가 난무하는가 하면, 한 표 차로 승패가 갈리는 극적인 결과가 벌어지는 등 그야말로 희대의 명승부가 터져 나왔습니다.

모두의 폭발적인 관심을 끈 첫 번째 빅매치는 본선 1차전 팀 미션 진(眞)을 차지한 진욱의 지목으로 마스터 예심 진(眞) 박지현과의 맞대결이 성사됐습니다.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이 존재할 수 없듯 진짜 왕좌의 주인공을 가려내는 끝장 승부에 두 사람 모두 사활을 걸었다는 후문이 전해져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한편 ‘돌아온 트로트 신동’ 장송호, ‘리틀 싸이’ 황민우의 고등학교 선후배 간 용호상박 대결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2년 차 선후배 사이로 불꽃 튀는 출사표로 시작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또한, '트롯 밀크남' 최수호와 '무대 위 팔방미인' 추혁진의 패기와 관록의 대격돌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스빈다.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자신의 주전공을 살려 현역인 추혁진의 관록에 도전, 순정만화 같은 외모와 달리 대하사극에 달하는 탁월한 실력으로 미친 몰입감을 선사했습니다.

현역다운 여유와 유쾌함의 추혁진은 트롯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톡 쏘는 트롯'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뺏었습니다.

걸쭉한 '밀크 트롯'과 톡톡 튀는 '탄산 트롯'의 명승부에서 누가 승리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