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7일 화요일

실화탐사대 최목사 교회 어디 성추행 성폭행 피해자 지안씨 십의 삼조 헌금 최씨 아내 정체 누구 201회 실화탐사대 선택받은 신도 1월 19일


실화탐사대 최목사 교회 어디 성추행 성폭행 피해자 지안씨 십의 삼조 헌금 최씨 아내 정체 누구 201회 실화탐사대 선택받은 신도 1월 19일

MBC 실화탐사대 201회 2023년 1월 19일 방송 시간 범인 누구 정체 범행 장소 어디
출연진 :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첫번째 실화 선택받은 신도
모태신앙으로 부모님을 따라 교회를 다닌 지안(가명) 씨는 자연스레 최 목사(가명)를 믿고 따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부모님의 결혼식 주례는 물론 지안(가명) 씨의 유아세례를 해주었던 그는 가족에게 특별한 존재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영적인 아버지라 믿고 따르던 최 목사(가명)로부터 지안(가명) 씨는 충격적인 일을 당했다고 합니다. 
<실화탐사대> 제작진은 그녀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삶의 전부였던 교회
지안(가명) 씨는 20년이 넘도록 한 번도 교회를 가지 않는 날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선교를 위해 무용을 배우고, 신학대학까지 진학하며 교회에 모든 것을 바쳤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 목사(가명)의 만행으로 모든 것이 무너졌습니다. 
지안(가명) 씨가 성인이 된 이후부터 최 목사(가명)는 그녀를 수시로 자신의 방으로 불렀다는데요.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것이라며 수개월에 걸쳐 성추행과 성폭행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무려 열일곱 차례나 발생한 성범죄. 
그런데 지안(가명) 씨는 당시 그의 행동을 영적 체험이라 믿고 있었다고 합니다.

최 목사(가명) 부부와 교인들의 외면
주변 교인의 도움으로 최 목사(가명)가 본인에게 저지른 범죄를 인지한 지안(가명) 씨는 피해 사실을 주위에 알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교인들은 오히려 그녀의 뒤에 교회를 무너뜨리려는 세력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 목사(가명)의 아내는 사과를 요구하는 지안(가명) 씨를 앞에 두고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지 않느냐는 얘기도 서슴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 목사(가명)의 이상한(?) 가르침
최 목사(가명)는 자신의 설교를 통해 목사를 하나님처럼 섬겨야 한다고 교인들에게 말했다고 합니다. 
또 감사헌금, 건축헌금, 선교헌금 등 십의 일조가 아닌 십의 삼조, 즉 수입의 30%를 교회에 내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전(前) 교인은 자신이 최 목사(가명)의 요청으로 최고급 차량까지 헌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도저히 종교 지도자의 행동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최 목사(가명) 각종 행태를 <실화탐사대>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실화탐사대 최목사 교회 어디인지 아시는 분 비밀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