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5일 수요일

실화탐사대 불법 번식장 애견카페 어디 사장 구씨 정체 누구 번식업자 구진희 충청도 업체 202회 실화탐사대 남쪽으로 튀어 1월 26일


실화탐사대 불법 번식장 애견카페 어디 사장 구씨 정체 누구 번식업자 구진희 충청도 업체 202회 실화탐사대 남쪽으로 튀어 1월 26일

MBC 실화탐사대 202회 2023년 1월 26일 방송 시간 범인 누구 정체 범행 장소 어디

출연진 : 신동엽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 첫 번째 실화 남쪽으로 튀어!

반갑지 않은 두 번째 만남

수정(가명) 씨네 가족은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강아지 ‘체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21년, 한 애견 분양 업자에게 220만 원을 주고 분양받은 ‘체리’는 집에 온 날부터 끙끙 앓았고, 병원에 갔더니 홍역 같은 병에 걸려 얼마 살지 못한다는 말까지 들었습니다.

체리를 분양한 구진희(가명)는 자신이 치료하겠다고 다시 ‘체리’를 데려간 후 연락을 끊어버렸다고 합니다.

수정 씨는 돈도 강아지도 잃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어! 저 분양업자, 예전에 애견 카페 한다면서 불법 번식했던 사람이잖아요?” - 인터뷰

눈썰미 좋은 MC 신동엽이 2021년 방송에 나왔던 그녀를 먼저 알아봤습니다.

체리를 분양했던 구진희(가명)는 <실화탐사대> 131회 ‘수상한 애견 카페’ 편에 나와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경기도 불법 번식장의 주인과 동일인이었던 것입니다!

강아지는 고통받고, 사람은 상처받는 그녀의 갑질

자신을 주부라고 속이고 입양한 강아지들을 번식견으로 악용해 시청자들의 분노를 샀던 애견 카페 사장, 구 씨(가명).

충청도로 이전해 번식장을 운영하며 같은 행태를 계속한다는 그녀에 대한 제보는 계속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애견 호텔을 짓겠다’며 번식장 인근 주민들에게 인사를 건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웃들이 목격한 것은 길이 100m 가까운 뜬장에서 비위생적으로 번식되는 수십 마리의 강아지들이었습니다.

소음공해는 물론 들끓는 파리떼로 인해 과수 농사에도 애로사항이 많았다고 합니다.

구진희(가명)의 번식장은 과연 합법일까요?

구진희(가명)는 번식장 이외에도 인근의 주택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자신의 개들을 길러 원성이 자자했습니다.

구 씨(가명)는 거주하지 않고 개들을 방치하듯 두었다는 한 빌라에서는 주민들에게 그녀에 대한 충격적인 목격담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큰 개가 와서 아기 발을 물었다.”, “개들이 똥 싼 이불을 그대로 널어놨다.”, “잡은 개도 차에 싣고 다니더라”… 대체 구 씨(가명)는 그동안 키우는 개들을 어떻게 관리해 왔던 것일까요.

추적 끝에 제작진은 번식업자 구진희(가명)에 대해 잘 안다는 제보자와 어렵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녀에게 이용당했다는 그의 증언은 매우 구체적이었습니다.

또 다른 제보자와 구씨가 촬영된 CCTV에는 격한 몸싸움과 추격전까지 포착되었다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이미 2021년에 <실화탐사대>가 고발했던 그녀의 불법행위가 왜 아직도 처벌받지 않았는지 끝까지 추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