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6일 월요일

회장님네 사람들 조하나 양동재 전통 떡메치기 골밀도 검사 허리 나이 28세 김용건 촬영지 장소 회장님네 사람들 14회 출연진 나이 직업 1월 16일


회장님네 사람들 조하나 양동재 전통 떡메치기 골밀도 검사 허리 나이 28세 김용건 촬영지 장소 회장님네 사람들 14회 출연진 나이 직업 1월 16일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14회 2023년 1월 16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출연 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김수미, 조하나 양동재에 70금 농담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 14화는 대가족 모임이 된 ‘전원 일기’ 식구들의 즐겁고 신나는 새해 모임이 이어집니다.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그리고 전원 하우스를 찾은 금동이 임호, 금동 부인 남영 역의 조하나, 영남 역의 남성진, 빨래터 부녀회장 섭이네 역의 김정, 숙이네 역의 김명희, 그리고 귀농한 엘리트 농업인 남수 역의 양동재, 그리고 일용이 박은수가 함께 만들어가는 새해 풍경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힐링과 폭소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떡메치기, 윷놀이, 떡국 만들기 등 ‘전원 일기’ 방송에서 실제로 보여줬던 신년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 그때 그 시절 추억도 소환합니다.

먼저, 청년부 임호, 남성진, 조하나, 양동재가 새해를 맞아 마당에서 떡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이때 요알못 막내 조하나가 목장갑 낀 채로 쌀가루를 만지려다 임호, 양동재, 남성진이 기겁을 하게 됩니다.

그걸 왜 목장갑으로 만지냐고 다들 탄식 중에, 양동재도 보쌈해 갈 마음이 바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어 조하나는 칼집 내지 않은 밤을 호일에 싸와서 화로에 구워 먹자고 제안해 임호에게 구박을 받습니다.

밤폭탄에 이어 고구마도 호일을 한 겹만 싸와서 화로불에서 호일이 녹아버리는 사건이 발생, 조하나는 ‘회장님네 사람들’ 공식 허당으로 등극합니다.

이계인과 이숙에 이어, ‘회장님네 사람들’ 비공식 러브라인인 조하나와 양동재는 쌀가루가 다 쪄진 후에 전통 떡메치기에 도전하게 됩니다.

양동재가 떡을 치면 즉시 조하나가 뒤집는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지, 김수미는 “예비 신랑, 신부가 떡을 치고 뒤집고 있어요”라며 70금 농담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킵니다.

이를 본 김용건은 “노신랑이 한번 쳐 보겠습니다”라며 다음 주자로 도전해 전원 패밀리들의 기대를 증폭시킵니다.

지난 골밀도 검사에서 허리나이 28세 진단을 받은 김용건은 풀파워 떡메치기를 선보이고, 전원 패밀리들이 놀라자 “남들이 나보고 김강쇠라 불렀어”라며 힘자랑을 해 폭소를 유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