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0일 금요일

슈돌 김준호 아파트 공동 육아 꿀팁 펜싱국가대표 김정환 아들 로이 인스타 한복 협찬 사는 곳 동네 집 슈퍼맨이돌아왔다 462회 1월 20일


슈돌 김준호 아파트 공동 육아 꿀팁 펜싱국가대표 김정환 아들 로이 인스타 한복 협찬 사는 곳 동네 집 슈퍼맨이돌아왔다 462회 1월 2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62회 새해에도 꽃길만 깡총 2023년 1월 20일 방송 시간 맛집 식당 옷 선글라스 모자 가방 신발 운동화 협찬 식당 맛집 사는 곳 사는 동네 집 아파트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김준호 나이 29세 1994년생 키 182cm 학력 동의대학교 소속 화성시청 인스타그램 @kjh_0526/

김준호 아내 유정현 (승무원 출신 나이 24세 1999년생) 아들 김은우 (2021년생)

김준호 아버지 김충웅, 남동생 김민상

김준호 아파트 일산 집 자동차

펜싱국가대표 김정환 아들 로이 개월수 8개월 한복 협찬

김준호X김정환, 펜싱 '어펜져스' 공동육아로 새해맞이…육아 선배 포스 철철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2회는 ‘새해에도 꽃길만 깡총’ 편으로 꾸며집니다.

이날 동생을 처음 만나는 은우는 로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형아미를 뿜어냅니다.

은우와 로이는 한복으로 갈아 입으며 아기 도령으로 변신해 깜찍한 세배로 랜선 이모들의 미소를 절로 짓게 할 예정입니다.

특히 은우는 먹방 레이더를 발동하며, 어김없는 먹방 요정의 힘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은우는 자신의 밥을 뚝딱 해치운 뒤에도 로이가 밥을 먹기 시작하자 열정 가득한 눈빛으로 로이의 밥을 바라보며 간식에 얻는데 성공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가 11살 선배 김정환의 육아 선배를 자처해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칭얼거리는 로이를 안고 난처해 하는 김정환을 향해 김준호는 “내가 봤을 땐 로이 배 고픈 것 같은데?”라며 조언해 6개월 육아 선배의 위엄을 뽐냅니다.

이어 김준호는 “3~4시간에 한 번씩 기저귀 갈아줘야 해요”라며 아낌없는 육아 팁을 전달하고, “슈돌하면서 요리가 늘었어요”라며 몇 개월 전만해도 어색했던 초보 아빠 티를 벗고 어느덧 능숙해져가는 자신감을 선보입니다.

한편 펜싱 칼이 아닌 기저귀를 든 국대 김준호와 김정환의 좌충우돌 공동육아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