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바비스 아내 캐롤라인 그리스 무장 강도 사건 범인 남편 바비스 장미의전쟁 23회 출연진 마리엘 나이 국적 2월 20일


장미의전쟁 바비스 아내 캐롤라인 그리스 무장 강도 사건 범인 남편 바비스 장미의전쟁 23회 출연진 마리엘 나이 국적 2월 20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3회 2023년 2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정다희 MBC 아나운서 나이 33세 고향 원주 학력수원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 졸업) 아주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 · 뉴미디어 전공 / 재학 인스타그램 @daheeeee_j/

마리엘 나이 27세 국적 에스토니아 본명 마리엘 산드라 코르베 유튜버 동영상 크리에이터 유튜브 그냥 마리엘 인스타그램 @mariel.s.k/

그리스 새벽 1시에 벌어진 강도 사건

그리스 살해된 아내 생존자는 남편과 아이뿐

살인을 저지른 범인의 정체는

아내를 살해한 범인은 남편

바비스 캐롤라인 부부

그리스 무장 강도 사건의 진범

모든 것이 완벽했던 그리스 부부에게 일어난 비극적 커플 스토리가 전해집니다.

이날의 사연은 발생지 그리스뿐 아니라 유럽 전역을 넘어 한국까지 알려질 정도로 충격적 사건이라고 소개돼 눈길을 끕니다.

2021년 5월 11일 집에 강도가 들었다는 한 통의 신고 전화가 걸려 왔는데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들은 이내 처참한 사건 현장을 마주했습니다.

먼저 얼굴에 테이프가 칭칭 감긴 한 남성이 손과 발이 꽁꽁 묶인 채 결박돼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한 여성이 엎드린 채로 사망해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침대 위에서는 자지러지게 울고 있는 아기가, 계단 난간에는 목이 매달린 채 죽은 강아지가 발견됐습니다.

현장에 쓰러져 있던 남성이 바로 사건의 최초 신고자이자 남편 바비스였습니다.

그리고 엎드린 채 죽어 있던 여성은 그의 아내 캐롤라인이었습니다.

바비스의 진술에 따르면 새벽 1시경에 3명의 무장 강도가 집에 침입했고, 자신이 보는 앞에서 아내와 반려견을 잔혹하게 살해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바비스의 안타까운 사연에 출연진들도 쉽게 말을 잇지 못합니다.

이상민은 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차라리 나도 죽게 해달라"며 이성을 잃고 달려들 것 같다고 말합니다.

한편, 잔혹한 무장 강도 침입 사건이 있고 한 달 후 이 화목했던 가정을 무참하게 깨트린 사건의 진범이 붙잡혔습니다.

진범이 잡혔다는 안도감도 잠시, 진범의 얼굴과 정체가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휩싸입니다.

그리스를 넘어 전 세계를 패닉에 빠뜨린 살인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