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0일 월요일

신병캠프 김일중 소대장 논산 딸기 왕자 신병캠프 푸른거탑 신병 대결 결과 송영재 철원 촬영지 장소 신병캠프 3회 2월 20일


신병캠프 김일중 소대장 논산 딸기 왕자 신병캠프 푸른거탑 신병 대결 결과 송영재 철원 촬영지 장소 신병캠프 3회 2월 20일


ENA 신병캠프 3회 2023년 2월 20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장동민 최영재 (중대장 장동민, 훈련교관 최영재) .. 소대장

차영남 이충구 김민호 이정현 남태우 전승훈 이상진 김현규

촬영지 장소 철원 병영체험수련원

신병캠프에 실제 논산 육군훈련소 조교 출신 아나운서 김일중이 소대장으로 전격 부임했습니다.

실제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2년 2개월 동안 조교로 복무한 바 있는 김일중은 'FM 소대장'으로서 '신병즈'의 군기를 책임진다고 해 기대감이 모읍니다.

더욱이 함께 공개된 스틸에는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조교 시절 김일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짬에서 나오는 내공을 뽐낼 김일중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런가 하면 촬영 당시 '신병즈'는 예상치 못한 '소대장' 김일중의 등판에 화들짝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김일중은 '논산 훈련소 조교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꺼내 기선을 제압하는 한편 "조교시절 별명이 논산의 딸기 왕자"라고 소개했다는 전언입니다.

그 이유를 궁금해하는 '신병즈'에게 김일중은 보란 듯이 "여러분이 제 지시를 잘 따라 주시면 딸기처럼 달콤한 사이가 될 것이나 아니라면 얼굴 붉히는 사이가 될 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고 합니다.

이에 'FM 소대장' 김일중과 어리바리 '신병즈'의 만남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합니다.

또 방송에서는 '가짜사나이' 팀과의 맞대결이 마무리되고, 새로운 군 예능 레전드 '푸른거탑' 팀이 찾아옵니다.

무려 10년 만에 다시 뭉친 '푸른거탑' 팀은 남다른 팀 케미와 함께 노련미가 철철 넘치는 예능감으로 레전드의 클래스를 재확인시킬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이날 '거탑부대'는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연륜 넘치는 행보관으로 활약했던 최연장자 송영재를 필두로, '신병부대'와의 엄청난 짬밥 차이로 기선제압을 노린다고 해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런가 하면 촬영 당시 '신병부대' 김민호는 '가짜사나이 부대'에 비해 여러모로 약체로 느껴지는 '거탑부대'의 등장에 "쉬어 가는 타이밍"이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입니다.

반면 '거탑부대' 송영재는 "무슨 대결을 하든 우리는 이겨야 한다. 반백살의 짬밥이 있다"며 남다른 의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급기야 송영재는 '신병부대' 이상진과의 대결이 성사되자 대뜸 아버지의 나이를 묻더니 "아버지가 나보다 두 살 형님이시네?"라며 '어르신 공경'을 강요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