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아놀드 슈워제네거 가정부 스캔들 사생아 여성 편력 양다리 스토리 아내 마리아 슈라이버 장미의전쟁 24회 출연진 2월 27일


장미의전쟁 아놀드 슈워제네거 가정부 스캔들 사생아 여성 편력 양다리 스토리 아내 마리아 슈라이버 장미의전쟁 24회 출연진 2월 27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4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박지민 아나운서 나이 32세 학력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 인스타그램 @jimneev/

칼 웨인 한국이름 권민규 나이 27세 국적 미국 배우 방송인 학력 한국외대 한국어 교육학 17학번 한국살이 5년차 인스타그램 @karoutoomou/

미국 할리우드 근육왕

미국, 할리우드의 캘리포니아 주지사까지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가정부 스캔들

아놀드 슈워제네거 스캔들 키워드 1. 5

아놀드 슈워제네거 아내, 마리아 슈라이버 (존 F. 캐네디의 외조카)

조셉 바에나

할리우드 대표 액션 스타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반전 이중생활이 공개됩니다.

사연을 소개하기에 앞서 프리젠터 박지민은 "(사연의) 주인공이 출연자 중 한 분과 공통점이 있다"라며 말문을 엽니다.

이를 들은 김지민은 "'장미의 전쟁'에 나오는 주인공이랑 공통점이 있으면 최악 아니냐"고 말해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듭니다.

하지만 사연의 주인공과 공통점을 가진 출연진의 정체는 김지민으로 밝혀집니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유행어'. 김지민의 "느낌 아니까"처럼 "I'll be back(아윌비백)" 한마디만 들어도 바로 떠오르는 이날 사연의 주인공은 바로 아놀드 슈웨제네거였습니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스타인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보디빌더에서 영화배우를 거쳐 캘리포니아 주지사까지 오른 아메리칸드림의 산증인입니다.

그는 미국 전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외조카이자 에미상까지 수상한 스타급 방송 기자 마리아 슈라이버와 결혼하며 가정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러한 아놀드의 성공을 순식간에 무너뜨린 그의 반전 이중생활이 공개됩니다.

그중 첫 번째는 바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하루에 다섯번 섹스를 한다는 것'이었는데요.

이를 본 프리젠터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이내 박지민은 "아내랑 하면 좋은 것"이지만, 그 상대가 아내인 마리아가 아니었음을 밝혀 충격을 안깁니다.

이 밖에도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못된 손버릇과 문란한 여성 편력, 양다리 스토리와 사생아까지 추악한 불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를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캔들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