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장미의전쟁 제임스 디마지오 미국 샌디에고 가정집 방화 사건 범인 친구의 딸을 사랑한 남자 브렛 앤더슨 에단 크리스티나 한나 장미의전쟁 24회 출연진 2월 27일


장미의전쟁 제임스 디마지오 미국 샌디에고 가정집 방화 사건 범인 친구의 딸을 사랑한 남자 브렛 앤더슨 에단 크리스티나 한나 장미의전쟁 24회 출연진 2월 27일


MBC every1 리얼 커플 스토리 장미의 전쟁 24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 재연 배우 출연진 나이 직업 국적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진행 :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유튜버)

박지민 아나운서 나이 32세 학력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 인스타그램 @jimneev/

칼 웨인 한국이름 권민규 나이 27세 국적 미국 배우 방송인 학력 한국외대 한국어 교육학 17학번 한국살이 5년차 인스타그램 @karoutoomou/

미국, 화재 사건 발생 범인은

첫번째 반전, 화재가 일어난 집

두번째 반전, 친구의 딸을 사랑한 남자

방화 사건 범인

40세 남성 제임스 디마지오

피해자 크리스티나, 에단 (엄마와 아들)

피해자들의 남편이자 아빠, 브렛 앤더슨

친구 딸 한나 앤더슨 (나이 16살)

한나가 고백을 거절하자 방화 저지른 사건

친구의 가족을 불태워 죽인 극악무도한 남성의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프리젠터 이상민은 이날 사연을 "'장미의 전쟁'에서 들었던 그 어떤 이야기보다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충격적인 이야기"라고 소개합니다.

이상민이 호언장담한 스토리의 주인공은 40살의 제임스 디마지오라는 남성이었는데요.

제임스는 2013년 8월 미국 샌디에고의 가정집에서 발생한 방화 사건의 진범으로 지목됐습니다.

제임스의 범행으로 전소된 집에서는 크리스티나 앤더슨과 에단 앤더슨 두 모자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크리스티나와 에단이 제임스의 가장 친한 친구인 브랫 앤더슨의 아내와 아들이었다는 것입니다.

제임스가 절친의 가족인 크리스티나와 에단을 살해하기로 마음먹은 내막에는 충격적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그런가 하면 브랫의 아내와 아들에 이어 첫째 딸 한나 앤더슨마저 제임스의 잔혹한 범죄에 희생자로 밝혀집니다.

제임스가 브랫의 가족 모두를 망가뜨린 이유는 다름 아닌 브랫의 딸을 사랑했기 때문이라고 밝혀져 충격을 안깁니다.

평온했던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낸 살인사건의 전말은 '장미의 전쟁'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랑에 미쳐 친구의 가족을 살해한 충격적 살인사건의 진실은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