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4일 금요일

나혼자산다 코쿤 서래 아웃렛 이동휘 옷 니트 득템 전현무 싹쓸이 수익금 기부 플리마켓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나혼자산다 484회 2월 24일


나혼자산다 코쿤 서래 아웃렛 이동휘 옷 니트 득템 전현무 싹쓸이 수익금 기부 플리마켓 사는 곳 동네 집 어디 나혼자산다 484회 2월 24일


MBC 나혼자산다 484회 2023년 2월 24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옷 패션 의상 원피스 신발 운동화 티셔츠 모자 가방 시계 선글라스 썬글라스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bgm 노래 삽입곡

코드 쿤스트, 코쿤 본명 조성우 나이 34세 1989년생 키 178cm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휴학 한국 힙합 어워즈 2021 올해의 프로듀서 수상 유소년 축구 선수 출신 MBTI ENTP 소속사 AOMG 인스타그램 @code_kunst/

코드 쿤스트 아버지 조기형 (직업 인테리어) 어머니 (화가) 남동생 조성윤 나이 31세 (1992년생) 삼성전자 연구원 엄친아 나이 31세 반려묘 고양이 시루, 판다

코드 쿤스트 집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 협소 주택 4층 주택 .. 본가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배우 이동휘

전현무

코쿤 – 장사쿤의 서래 아웃렛 2탄

코쿤’s 서래 아웃렛은 이번 주도 정상영업합니다!

걸치기만 해도 힙 폭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이동휘부터 이것도 내거! 저것도 내거! 저기 저것도 내거! 물건 싹쓸이에 나선 광기 가득(?) 큰손 전현무까지 손님으로 등장합니다!

쿤사장님이 미쳤어요! 서래 아웃렛 2탄 잠시후 시작합니다!

'서래 아웃렛'에 새로운 손님 이동휘

패션이 취미인 '휘 할매' 이동휘와 '쿤 할배' 코드 쿤스트의 평행이론

코드 쿤스트는 이동휘와 취향 등이 잘 맞아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전한 두사람인데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해 온 이동휘가 과연 '서래 아웃렛'에서 어떤 옷을 고를지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입니다.

그는 코드 쿤스트의 옷장을 둘러보며 뜻밖의 동질감을 드러냈는데요.

상표도 안 뗀 옷부터 이미 이동휘가 가진 아이템이 코드 쿤스트의 옷장에도 빼곡했기 때문입니다.

연신 "우리 집 옷장 같은데"라고 놀란 이동휘는 다양한 브랜드를 단번에 척척 맞히는 패션 감별사 면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냅니다.

급기야 이동휘는 "돈을 절약해야 할 때는 가끔 집에서 쇼핑한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낼 예정입니다.

이동휘는 열심히 옷들을 살펴보다 자기 취향의 옷을 골라 입어보곤 흡족해 하는데요.

그는 "올해 들어 가장 기쁜 일"이라고 득템 소감을 밝히며 패션의 진심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과연 이동휘가 선택한 옷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코드 쿤스트와 이동휘는 패션이 관심사이자 취미라는 점, 술을 먹지 않는 부분, 니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할아버지, 할머니 스타일 패션을 즐긴다는 점 등 남다른 평행이론(?)과 케미를 자랑해 웃음을 안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손님인 전현무와 패셔니스타 이동휘의 만남도 예고돼 기대를 더합니다.

전현무는 이동휘를 보곤 "나의 패션 롤모델 중 한 명"이라며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장발 헤어, 패션 스타일 등 이동휘를 부러워하던 전현무는 급기야 이동휘가 득템한 옷까지 눈독을 들인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칩니다.

'기부 천사' 전현무는 취향보다 패션 스승인 '코쿤 PICK'을 신뢰하며 눈에 보이는 상품마다 "이건 사야 해!"를 반복하는 VVIP 큰 손 손님 전현무의 폭풍 쇼핑이 웃음 폭탄을 안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드 쿤스트의 집을 둘러보며 "여기 보물창고네. 나 여기 있는 거 다 털어갈 거야"라며 수익금 기부 플리마켓에서 '구매' 버튼이 제대로 눌린 모습을 자랑할 것을 예고한 전현무

코드 쿤스트는 마치 전현무의 쇼핑 큐레이터가 된 듯 LP판부터 의류까지 장르 불문 물건을 소개합니다.

특히 그는 적절한 서비스와 사은품으로 전현무의 쇼핑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등 고객 감동 영업 비법을 공개합니다.

전현무는 취향보다 패션 스승인 코드 쿤스트가 소개하는 '코쿤 PICK' 물건에 흡족, 장바구니에 물건을 쓸어 담아 웃음을 자아냅니다.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는 '서래 아웃렛' 쇼핑의 하이라이트인 2층 의류 코너로 향합니다.

전현무는 눈을 번뜩이며 코드 쿤스트가 제안하는 옷을 모조리 입어봅니다.

코드 쿤스트의 패션 아이템을 입고 패션 피플 자신감에 잔뜩 취한 전현무는 기쁨의 댄스까지 추며 "구매!"라고 외친다고 합니다.

특히 전현무는 바스키아의 그림이 프린팅된 셔츠를 입고 '바스키아를 입은 무스키아'의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건 안 어울려도 사야지, 구입!"을 외치는 전현무의 고민 없는 쇼핑과 기부에 미친 기부 플렉스에 '영업왕' 코쿤까지 "그만 사!"라며 말렸다고 해 폭소를 안깁니다.

정산만 30여 분이 걸린 VVIP 손님 전현무의 코쿤네 플리마켓 싹쓸이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