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결혼말고동거 성욱 장인어른 배동성 독대 결혼말고동거 상미 성호 양가 어머니 결혼말고동거 6회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2월 27일


결혼말고동거 성욱 장인어른 배동성 독대 결혼말고동거 상미 성호 양가 어머니 결혼말고동거 6회 출연진 나이 직업 인스타 2월 27일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6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조성호 (디노) 나이 34세 1990년생 키 176cm 직업 아이돌 출신 영상 크리에이터 학력 방송통신대학교 청소년교육학

이상미 나이 34세 직업 모델

지난주 결혼취소 통보 후 양가 어머니를 동거하우스에 초대한 성호와 상미는 서로 맞지않는 어머님들 사이에서 쉽지않은 하룻밤을 보냅니다...

‘결혼 말고 동거’ 12년차 커플, 양가 어머니들께 ‘동거 하우스’ 공개...독 될까?

성호맘 “우리 아들 기죽이는 거 아냐?” VS 상미맘 “성호야 잘해라~” 묘한 스파크 튀는 토크 시작!

어디로 튈지 모르는 어머니들...조성호&이상미 긴장감 MAX! 한혜진 “토크의 고수들!” 감탄 폭발합니다!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12년차 커플 조성호&이상미가 극과 극 성향인 양가 어머니들을 동거하우스로 초대했습니다.

이들 사이에선 묘한 기운이 감돌아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27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12년 차 커플로 동거 중이며, 결혼식장을 예약했다가 취소한 전력이 있는 조성호와 이상미가 “부모님들의 동의 없이 무례하게 결혼식을 취소한 것도 있고…‘저희 이렇게 잘살고 있다.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된다’는 걸 보여 드리고 싶다”라며 각자의 어머니를 두 사람의 동거하우스로 초대했스빈다.

이수혁은 “큰 결심을 하셨네요”라며 놀랐고, 아이키도 “진짜 쉽지 않을 텐데…”라며 시작부터 불안감에 휩싸였습니다.

동거남녀는 긴장된 마음으로 어머니들을 기다렸고, 조성호의 어머니와 이상미의 어머니는 예비 사돈(?)과의 만남에 반가워했지만 멋쩍은 정적이 흘렀습니다.

‘기혼’인 아이키는 “사실 결혼해도 저렇게 부모님들끼리 뵙기는 좀 어렵다”라며 이들의 만남을 걱정했습니다.

한편, 조성호도 “2년 반 전에 다 같이 식사를 한 번 했었는데, 음식을 많이 남겼다”라며 성향이 다른 어머니들의 만남에 조바심을 냈다. 이상미도 “서로 반대를 보는 사람들 같다”라며 양가 어머니들이 가까워질 수 없는 사이임을 내비쳤습니다.

동거남녀의 걱정대로 동거하우스를 향하는 차 안에서는 묘한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조성호의 어머니가 “우리 아들 또 기죽이는 거 아니냐?”라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이자, 이상미의 어머니는 “성호가 상미 기죽이는 것 같은데요?”라고 반문하며 딸을 챙겼습니다.

요상해지는 분위기에 동거남녀는 서둘러 분위기를 수습하려 했는데요.

이상미의 어머니가 “성호야 잘해라~”라며 한 마디 하자, 이상미는 오히려 조성호의 어머니에게 “어머니 제가 잘하겠습니다”라며 애교를 선보였습니다.

미혼남 성욱 돌싱만 수진

한편 장인어른 배동성과 독대하는 동거남 성욱! 무사히 수진의 남자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배수진의 남자들인 ‘아빠’ 배동성과 ‘동거남’ 배성욱이 숨 막히는 둘만의 식사자리를 갖습니다.

배성욱은 긴장감에 뚝딱이는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 사이에는 정적이 흘러 지켜보던 MC들마저 숨을 죽이게 만들었습니다.

무거운 정적 속 배동성은 “연애보다는...둘이 같이 살게 된 이유가 있었어?”라며 동거남의 진심을 캐내기 시작했습니다.

배성욱은 떨면서도 한 마디 한 마디 진심을 전했고, 그 모습에 한혜진은 “너무 떠시는데?”라며 걱정했습니다.

아이키는 “저런 떨리는 모습이 오히려 더 진심으로 와 닿을 것 같아요”라며 응원했고, 이수혁도 “너무 안 떨어도 이상할 것 같아요”라고 공감했습니다.

또 배동성은 “수진이는 아이도 있고 한 번 갔다 왔고...그런 입장에서 부모님 입장은 괜찮으셔?”라며 조심스러워했습니다.

한혜진은 “(배성욱이) 결혼을 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배동성 선배님은 마음이 불편하실 수도 있어서...둘만 있을 때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으셨을 것 같아요”라며 이혼한 딸을 둔 아버지의 마음에 안타까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동거남녀의 미래를 걱정하는 배동성에게 배성욱은 마침내 “내년 가을에서 내후년 봄에 결혼을 목표하고 있습니다”라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결혼 계획을 들은 배동성은 “그럼 담배를 끊어야 해!”라는 단호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