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결혼말고동거 김장년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10기 영식 동거녀 정윤진 아들 딸 윤진 장년 결혼말고동거 6회 출연진 2월 27일


결혼말고동거 김장년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 10기 영식 동거녀 정윤진 아들 딸 윤진 장년 결혼말고동거 6회 출연진 2월 27일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6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김장년

나는솔로 돌싱 특집 10기 영식

나이 38세 1986년생

직업 서울 소재 독일 외국계 회사 세일즈팀

고향 대구

거주지 수원

이혼 전부인 재혼 ..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 유지 중

딸 8살

인스타 @youngsikyours/

징윤진 직업 속눈썹 네일아트샵 운영

아들 8살

인스타 @jin263500

솔로나라 돌싱특집의 그대좌 ‘영식’이 미모의 여성과 동거를 시작하였다는데요?!

‘솔로나라 영식’으로 화제를 몰았던 김장년이 출연합니다.

8살 된 딸을 키우는 돌싱 아빠 김장년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그대라이팅’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며 시선을 한몸에 받은 주인공입니다.

그리고 김장년과 동거생활을 함께하는 주인공 정윤진 또한 8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돌싱 엄마인데요.

두 사람은 만난지 2달 반 만에 동거를 시작하게 돼 한창 깨가 쏟아지는 새내기 커플이라고 합니다.

‘동거남’ 김장년은 “방송 출연 뒤 SNS를 개설하자 다양한 분들이 연락을 주셨다. 그 중 한 사람이다”며 ‘동거녀’ 정윤진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정윤진은 “연애 프로그램에 지원하고 싶어서 연락했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 재미있었고 공감 가는 점이 많았다. 점점 궁금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장년은 “내가 만나고자 했던 여자가 이 사람이 아닐까 싶었다”며 동거녀에 대한 마음이 자라난 순간을 떠올렸다고 합니다.

정윤진은 “연애 프로그램을 보며 ‘바람둥이네’, ‘정말 싫다’고 생각하면서 봤다. 관심이 전혀 없었다. 근데 실제로 만나보니 전혀 다른 사람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에 김장년은 “첫 만남에 둘이 정말 약속이라도 한 듯 서로 통했죠?”라며 뿌듯해했고, 정윤진은 “첫 만남부터 손을 잡고 다녔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