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3일 토요일

극한직업 쪽파 재배 연 매출 60억 원 신석영 농업사 법인 가공공장 택배 문의 극한직업 성공 스토리 쪽파 재배 극한직업 732회 촬영지 장소 12월 3일


극한직업 쪽파 재배 연 매출 60억 원 신석영 농업사 법인 가공공장 택배 문의 극한직업 성공 스토리 쪽파 재배 극한직업 732회 촬영지 장소 12월 3일 

EBS 극한직업 732화 2022년 12월 3일 방송 시간 택배 인터넷 온라인 주문 방법 전화 시공 제작 업체 매장 연락처 구입 판매처 가격 견적 문의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성공 스토리 쪽파 재배와 과일 도매
쪽파 재배와 과일 도매로 높은 연 매출을 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량으로 심지 않고 주로 자투리땅에 심던 작물, 쪽파인데요. 
환금성이 높다는 특성을 파악, 약 30년의 세월을 투자해 기른 재배 노하우들로 연 매출 60억 원을 기록한  쪽파 외길 인생 신석영 대표를 소개합니다. 

쪽파 재배

상호 : 신석영농업사법인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산로 592-15
전화 : 041-533-3760

쪽파라는 틈새 작물을 공략해 연 매출 60억 원을 올리는 이가 있습니다. 
천 평으로 시작해 여러 시행착오를 겪은 후, 현재 그가 일구는 쪽파밭의 규모는 무려 5만 평 이상이라는데요! 
빨리 변질하고 저장이 힘들다는 특성을 파악, 당일 수확한 쪽파는 당일 출하하여 신선도를 책임지는 것이 그의 첫 번째 성공 전략이라고 합니다. 
가락시장, 대형 마트, 시장, 중 대형 김치공장까지. 다양한 거래처와의 시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약 8시간 이상 쉴 틈 없이 진행되는 수확과 납품작업 현장! 
가락시장을 제외한 거래처에는 깐 쪽파를 납품하는데, 수확한 쪽파를 바로 손질˙세척 할 수 있는 작업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공공장 운영을 통한 논스톱 생산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밭에서 서너 시간밖에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신선도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연 매출 60억을 올리기까지. 30년의 끈기로 모자라 아직도 스물네 시간이 부족한 하루를 사는 신석영 대표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