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29일 일요일

스타다큐 마이웨이 김성환 디너쇼 대표곡 묻지마세요 인생 절친 박근형 강부자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마이웨이 329회 출연진 1월 29일


스타다큐 마이웨이 김성환 디너쇼 대표곡 묻지마세요 인생 절친 박근형 강부자 맛집 식당 촬영지 장소 마이웨이 329회 출연진 1월 29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329회 2023년 1월 29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인스타 프로필 옷 원피스 모자 선글라스 신발 시계 사는 곳 동네 아파트 집 어디 맛집 식당 카페 촬영지 촬영장소

행복 전도사 노래의 맛에 빠지다

김성환

나이 73세 1950년생

학력 경기대학교 연극영화, 경영학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

아내

아들 김도균 김도성(1980년생, 나이43세,직업 배우)

성대모사와 개인기의 제왕 나이는 잊어라 중년 아이돌 출격합니다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없던 기운도 생기게 하는 무대 잠시후 시작합니다

가수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54년 차 배우 김성환의 굴곡진 인생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1997년 KBS 드라마 ‘정 때문에’에서 김거식을 맡아 ‘거시기’ 유행어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처음부터 큰 주목을 받은 것은 아니었습니다.

1970년 데뷔한 그는 많은 단역을 소화하며 서러운 무명 시절을 견뎌냈고, 배우 활동만으로 생활이 어려워졌을 때는 오랫동안 밤무대에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오던 김성환에게는 그를 응원하는 동료들이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그는 자신을 끔찍이 아꼈던 배우 강부자와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김성환은 방송국 월급이 3천 원이던 시절, 강부자가 용돈 3000원을 준 시절을 언급하며, 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였습니다.

절친한 배우 박근형과의 만남도 이어집니다.

박근형은 김성환을 보며 “‘저렇게 원맨쇼만 해서 배우가 될까’ 내심 많은 걱정을 했다”고 고백했지만, 이어 그는 “연기밖에 모르는 나와는 달리 다방면에서 뛰어난 김성환의 재주가 부러웠다”며 “나는 과거 밤무대를 할 당시 계약해야 3개월 정도였는데, 김성환은 6개월은 기본이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어느덧 데뷔 54년 차를 맞이한 김성환은 ‘늦깎이 가수’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정 때문에’에서 부른 김거식의 주제가 ‘인생’을 시작으로 그는 ‘묻지 마세요’, ‘밥 한번 먹자’ 등 최근까지도 신곡을 내며 가수로서의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젠 노래하는 무대 위가 좋다”는 김성환이 30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그의 디너쇼 현장이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