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7일 화요일

세상에이런일이 해루질 끝판왕 양의석 38kg 대문어 해루질 최강자 1214회 세상에이런일이 양의석 나이 아산 촬영지 장소 1월 17일


세상에이런일이 해루질 끝판왕 양의석 38kg 대문어 해루질 최강자 1214회 세상에이런일이 양의석 나이 아산 촬영지 장소 1월 17일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1214회 2023년 1월 17일 방송 시간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프로필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해루질 끝판왕의 등장 [충청남도 아산시]

대왕문어 헌터가 나타났다는데요!

동해에 엄청난 능력자가 나타난다는 제보에 서둘러 달려간 제작진.

하지만! 바다 어디를 둘러봐도 주인공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당황하던 그 순간! 바다에서 보이는 수상한 푸른 불빛! 자세히 살펴보니... 사람입니다?!

그리고 그의 손에 들려있는 커다란 물체! 그것은 바로~!! 동해의 대물이라 불리는 거대한~ 문어 <대문어>였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대문어 해루질 최강자 양의석(43세) 씨를 만나보았습니다.

해루질 중 가장 높은 난이도라는 대문어 해루질.

특히 대문어는 좁은 돌 틈에 숨어 있거나, 혹은 보호색으로 위장하기 때문에 발견하는 것 자체가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석 씨는 바다에 입수하자마자 대문어를 찾아내고~!! 잡은 문어는 15kg~ 18kg 육박하지만 의석 씨에겐 이 정도의 문어는 작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작년 그는 인생에 최대 무게였던 38kg 대문어를 잡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6년 전 해루질을 처음 접한 이후~ 해루질에 푹 빠진 의석 씨인데요.

해루질에 대한 열정 또한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집에서 바다까지 왕복 700km가 훌쩍 넘는 거리이지만, 바다가 허락되기만 한다면 늘 바다로 향한다고 합니다.

피곤할 법도 하지만 해루질을 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 의석 씨!

그가 말하는 해루질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의 이야기를 순간포착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