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27일 월요일

신병캠프 거탑부대 신병부대 군대리아 레시피 대결 결과 송영재 햄버거 차영남 식당 어디 백봉기 탄단지 병영 식당 촬영지 장소 신병캠프 4회 2월 27일


신병캠프 거탑부대 신병부대 군대리아 레시피 대결 결과 송영재 햄버거 차영남 식당 어디 백봉기 탄단지 병영 식당 촬영지 장소 신병캠프 4회 2월 27일


ENA 신병캠프 4회 2023년 2월 27일 방송 시간 출연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프로필 옷 촬영지 위치 어디 촬영장소

MC 장동민 최영재 (중대장 장동민, 훈련교관 최영재) .. 소대장

차영남 이충구 김민호 이정현 남태우 전승훈 이상진 김현규

촬영지 장소 철원 병영체험수련원

4회에서는 '신병부대'와 '거탑부대'의 본격적인 맞대결이 펼쳐지는 가운데 두 부대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드는 군대리아'라는 협동 요리 대결 미션을 받고, 병영 식당을 요리 열기로 가득 채웁니다.

요리 대결의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는 소대장 김일중과 훈련 교관 최영재, 그리고 MZ세대 여성 교관까지 총 3인. 촬영 당시 최영재는 음식 취향을 묻는 질문에 "내 취향은 탄단지"라고 밝혀 완벽한 피지컬의 비결을 공개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와 함께 '푸른거탑 부대' 백봉기는 "나는 '탄단지'가 탄 맛, 단맛, 지리는(?) 맛인 줄 알았다"고 털어놔 병영 식당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신병부대'의 메인 셰프로는 '차든 램지' 차영남이 출격합니다.

차영남은 "실제로 식당을 두 곳 운영하고 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고, 신병부대원들을 진두지휘하며 요식업 CEO의 클래스를 뽐내며 격이 다른 군대리아 레시피를 공개했다는 전언입니다.

'차든 램지' 차영남이 선보일 '탄단지' 완벽한 군대리아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푸른거탑 부대'의 메인 셰프로는 남다른 가정식 요리 실력의 소유자 송영재가 출격합니다.

송영재는 평소 자녀들에게 만들어주던 햄버거 레시피를 들고 와 아는 맛의 힘으로 심사위원들을 사로잡는다고 해, 두 부대의 '군대리아 요리 대결'에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